유튜브 쇼츠, 2월부터 광고 수익 공유한다…숏폼 플랫폼 최초 : 쇼츠 동영상의 광고 수익를 받기 위해 필요한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YPP)’의 가입 조건은 최근 90일 동안 쇼츠 동영상 조회수 1000만회와 구독자 1000명 이상. 틱톡에 제대로 반격 중인 유튜브.
유튜브 쇼츠, 2월부터 광고 수익 공유한다…숏폼 플랫폼 최초 : 쇼츠 동영상의 광고 수익를 받기 위해 필요한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YPP)’의 가입 조건은 최근 90일 동안 쇼츠 동영상 조회수 1000만회와 구독자 1000명 이상. 틱톡에 제대로 반격 중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