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폰과 뭐가 달라?" 굴욕…삼성 갤럭시 10년 만에 위기론 : 브랜드 전략관련해서는 갤럭시를 가지고 200만원짜리 폴더블에서 10만원짜리 초저가 폰까지 만든 것이 문제. 어느 선에서 서브 브랜드를 만들어 브랜드 가치를 지켜야 했는데 '삼성'과 '갤럭시'를 붙이는 쉬운 방법을 사용한 것이 지금의 삼성 스마트폰의 위기 상황을 만든 요인 중 하나.
"중국폰과 뭐가 달라?" 굴욕…삼성 갤럭시 10년 만에 위기론 : 브랜드 전략관련해서는 갤럭시를 가지고 200만원짜리 폴더블에서 10만원짜리 초저가 폰까지 만든 것이 문제. 어느 선에서 서브 브랜드를 만들어 브랜드 가치를 지켜야 했는데 '삼성'과 '갤럭시'를 붙이는 쉬운 방법을 사용한 것이 지금의 삼성 스마트폰의 위기 상황을 만든 요인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