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모바일, ‘0원 요금제’로 ‘KB리브엠’ 뛰어넘을 수 있을까]
토스 모바일 사용자 입장에서 이야기하자면 토스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데이터는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메리트가 없는 서비스. 저런 단기성 이벤트보다 토스 모바일 사용자에게는 토스를 사용했을때 돌려주는 포인트 혜택을 높이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
kt와 엘지의 이동통신 가입자 수 격차가 지난해 4월 198만명에서 올해 4월 123만명 축소.
엘지가 만년 3위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블리자드 ‘오버워치2’ 유료 콘텐츠 내놔…과금 유도 정책에 타격입나]
외신은 "이번 유료 콘텐츠 출시는 블리자드가 오버워치2를 무료 플레이로 출시하면서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에 타격을 줄 것이다"라고 했다
어떤 외신인지는 모르겠지만 블리자드가 오버워치2를 만든 이유가 저런 과금을 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모르는 것일까?
1과 별차이없는 게임성,강조했던 PVE의 축소,과거 1에서 추가 과금 상품을 출시했다가 욕을 먹었던 전적 등. 조금만 생각해도 출시 이유를 알 수 있는 오버워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