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미국 저가항공사 사우스웨스트가 IT대란을 피한 이유

By Dylan Ashe from San Jose, USA - 700 Pale BlueUploaded by Altair78, CC BY-SA 2.0, https://commons.wikimedia.org/w/index.php?curid=9573082

 

[美 LCC 사우스웨스트, 윈도 3.1로 대란 피했다]

그것은 주요 운항 시스템에 윈도우 3.1을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기사에서는 ‘충분히 검증된 운영체제’라는 표현을 사용했지만 윈도우 3.1은 디스크에 파일을 복사하면서 다른 작업을 하면 다운되는 OS입니다. ‘검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OS이죠.

[자리를 잘 잡아가고 있는 '퍼스트 디센던트']

퍼디가 꾸준히 스팀 동접자 9만~10만, 피크 타임은 14만 정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핫픽스 내역에 대한 디렉터의 코멘트에 대해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저런 부정적인 의견들이 있지만 적어도 신작 모두가 고전하고 있는 엔씨를 생각한다면 선전하고 있는 넥슨과 퍼디입니다.

[스마트폰 일찍 쓰면 안 좋다?…자녀에게 주기 좋은 나이는]

그는 중학교 시기가 "사춘기 동안 가장 취약한 시기"라면서 "대략 12세에서 13세 사이가 모든 학년 중 가장 많은 괴롭힘이 발생하는 시기다. 스마트폰 사용을 늦추면 이러한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글세요. 반 아이 대부분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혼자 그렇지 않다면 왕따가 될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요? 아이들의 스마트폰 사용에 대해서는 정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태어나면서부터 디지털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한 아이들과 이런 조언을 하는 어른들 사이에는 많은 차이가 존재하기에 아날로그 세대인 어른들이 너무 자신들의 기준으로 디지털 디바이스관련 정책 등에 접근해서는 안된다라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