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OTT 서비스들도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본격 가세 : “시티브 톰식 폭스 CFO는 비용 효율적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을 추진하겠다는 점을 강조했다. 유료 스트리밍 플랫폼들에서 볼 수 있는 고액 콘텐츠들과는 거리를 두겠다는 설명이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에서도 저예산(?) 콘텐츠는 완성도가 떨어지는 것들이 많다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한계가 보이는 무료 OTT들의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
부산=지스타, 깨지지 않는 공식 : 다른 지역에서는 굳이 부산과 경쟁을 하면서까지 유치를 할 매력이 없다라는 것이 정확한 표현일 듯한 지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