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시 레전드 4월 26일 업데이트 : 계속되는 신디 너프

 

어제 스매시 레전드에 밸런스 조정과 함께 몇가지 버그들을 수정한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1. 밸런스 조정 : 출시 후 카이저나 돈키호테에 비해 평가가 좋지 않았던 브릭이 계속 버프를 받고 있습니다. 업데이트이후 사용해보니 확실히 예전에 비해 쓸만해졌다라는 느낌입니다. 브릭과 함께 골디도 꾸준히 버프를 받고 있어 최근 출시되었지만 평가가 좋지 않은 레전드들을 살려주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이에 비해 적폐 레전드로 이야기되었던 신디는 또 너프되었습니다. 너프 방향을 보면 신디의 공격력을 하향시켜 서브 탱커라는 원래 포지션으로 돌아가게 만들려는 것 같습니다.

[ 상향 ]

  • 브릭 : 스킬 쿨다운 2초 감소. 스킬이 모두 충전된 상태로 게임 시작.
  • 더키와 스완 : 더키가 상대를 타격할때에도 궁극기 게이지 충전.
  • 골디 : 기본 공격 후 딜레이 0.05초 증가. 스킬 쿨다운 1초 감소. 궁극기의 마지막 타격 유지시간 0.1초 증가.
  • 옥타비아 : 기본 공격의 투사체 크기 증가. 스킬 쿨다운 1초 감소,궁중 선 딜레이 0.035초 감소.
  • 램버트 : 기본 공격 피해량 150 증가,상대 체력이 낮을수록 넉백량 증가.
  • 위치퀸 : 스킬 투사체의 폭발 시간 0.5초 감소,속도 10% 증가,상대 추적능력 30% 증가.
  • 용용 : 재능 ‘뛰뛰빵빵’의 진행방향 전환율 상향. 궁극재능의 상대 적중시 돌려받는 궁극기 쿨다운 증가.

[ 하향 ]

  • 신디 : 공중 일반 공격과 스킬의 착지 후 딜레이 0.085초 증가.
  • 잭’O : 궁극기의 최대 사거리까지 타격에 성공하지 못했을 경우 칼날이 펼쳐지지 않도록 변경,지형지물에 닿을 경우 칼날이 펼쳐지는 대신 뚫고 지나가도록 변경.
  • 피터 : 스킬 쿨다운 0.5초 증가.
  • 볼프강 : 재능 ‘혈흔 추적’의 궁극기 추가피해량 감소. 궁극재능의 피해량 증가에 최대한도 설정.

2. 개선 사항 : 그래픽 성능 최적화.

3. 버그 수정

  • 신디의 스킬 타격 시 쿨다운을 모두 돌려주지 않는 문제 수정.
  • 제페타가 공중에서 스킬을 사용하는 도중 착지하면 공격이 끊기던 문제 수정.
  • '비허가 스페이스독 - 성층권' 맵에서 점령지가 움직일 때 점령지 위에 있지 않으면 덜덜 떨리던 문제 수정.